본문 바로가기

쓰기

조회 수 1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비보이 관련 전세계 메이저대회 그랜드슬램을 한 진조 크루

시그니처 '윙드밀'로 유명한 진조크루의 간판 비보이 윙
비보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넘버원 비보이 대회
008년 레드불 비씨원 일본 최고의 비보이 타이스케 꺾고 우승
(레전드 of 레전드 비보이 홍텐은 참고로 이대회를 2번 우승했음 ㄷㄷㄷ)



2010년 한국에서 열린 세계대회 R16 프랑스 꺾고 우승 (왼쪽이 진조크루)



2011년 비보이의 본토 미국에서 열린 세계대회 프리스타일세션에서 미국 꺾고 우승 (왼쪽이 진조크루)



2012년 영국에서 열린 UK 비보이 챔피온쉽에서 영국 꺾고 우승 (오른쪽이 진조크루)



2018년 배틀오브더이어 일본 꺾고 우승 (왼쪽이 진조크루 )



그리고 2021년 배틀오브더이어 프랑스 꺾고 한번더 우승해버림 (왼쪽이 진조크루)



그리고 2022년 한국 비보이 네임드 다모인 '쇼다운' 우승까지 해버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날짜 추천 수
공지 게시물 쉽게올리는 꿀팁! 개드립 664 2016.10.18 0
공지 추천수 3이상시 '티드립'으로 갑니다. 개드립 23028 2014.02.25 0
8726 사촌동생 집 왔는데 얘 뭐냐?? file 무하무하 31 2022.06.12 0
8725 비긴어게인 댄서판 미국 버스킹 클라쓰.gif file 무하무하 20 2022.06.12 0
8724 400년만에 환생한 전진과 김재우 ㅋㅋㅋ file 무하무하 29 2022.06.12 0
8723 면접 포트폴리오를 과장하면 안되는 이유.jpg file 무하무하 18 2022.06.10 0
8722 7살 조카가 보내온 절박한 메시지 ㅠㅠㅠ file 무하무하 34 2022.06.09 0
8721 ??? : "마미손 보여줄까??" file 무하무하 39 2022.06.09 0
8720 연매출 70억 사장님이 젊은 직원만 뽑는 이유 file 무하무하 20 2022.06.07 0
8719 리스테린 발냄새 제거 후기 ㅋㅋㅋ file 무하무하 25 2022.06.07 0
8718 "안 힘드세요?".jpg file 무하무하 30 2022.06.07 0
8717 아이돌 멤버들이 센터를 노리는 이유 ㅋㅋㅋ file 무하무하 25 2022.06.05 0
8716 선입금 90% 인테리어의 결과물.jpg file 무하무하 13 2022.06.03 0
8715 주호민이 말하는 전생 체험 ㅋㅋㅋㅋㅋ file 무하무하 12 2022.06.03 0
» 국뽕 이빠이 차오르는 국위선양의 숨은 주역들 무하무하 13 2022.06.03 0
8713 모델들이 키를 줄여서 말 하는 이유 ㅂㄷㅂㄷ file 무하무하 12 2022.06.03 0
8712 아이돌 고인물의 음악방송 엔딩.gif file 무하무하 12 2022.06.03 0
8711 길에서 독사를 만났을 때 대처하는 방법 file 무하무하 12 2022.06.01 0
8710 여름마다 생각나는 명언 file 무하무하 19 2022.06.01 0
8709 실제로 일본에 존재한다는 나루토 펜션 file 무하무하 15 2022.05.31 0
8708 눈치 100단 면접 지원자 ㅋㅋㅋㅋ file 무하무하 11 2022.05.31 0
8707 디시인의 코인노래방 대참사 ㅋㅋㅋㅋ file 무하무하 16 2022.05.30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38 Next
/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