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기

조회 수 1533 추천 수 0 댓글 4

고민고민 가성비 노트북 TS-406 N22-Y3S8  vs M53V G605SWB


저렴한 노트북 찾다가


지마켓에서 가성비 노트북 기획전 나왔길래 두개 정도 골라봤는데요 ..


뭐가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1. TS-406 N22-Y3S8 


이건 30만원대 후반 이구요 . 화면 터치가 되서 .. 사용해 보고 싶어여 ㅎㅎ


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px?goodscode=555227464&sid=128546


사양을 볼줄 몰라서 .. 더 고민이 됩니당

이것.jpg


2.M53V G605SWB


요것도 30만원대 이구요


둘다 정품 윈도우는 기본으로 포함입니당.


이거 같은겨우는 머라해야지 .. 무광 블랙? 느낌이라서 너무 맘에 들어요


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px?goodscode=554618837&sid=128546


둘다 사양은 비슷한거 맞죠?


그럼 둘중 어느걸 사야 좋을까여 ?


저것.jpg




  • ?
    익명_7547ac 2014.07.22 00:14

    워도우 8.1로 잘못 업대이드 했다 엿델수도있음 ㅋㅋ 난 인텔 코어i5 쓰는지라  하드 hdd1테라짜리 써도 빠른다 


    모 무슨 cpu지 듣지도못한거라 ㅋㅋ

  • ?
    익명_7547ac 2014.07.22 00:22

    8.1은 몬지몰라도 프로그램 충돌떄문에 렘이 가끔식 4기가 넘꺠쳐먹던대 ㅋㅋ 

    원도우 8은 사용하기 약간 불편해서 8.1 쓰고있지만 난 8기가짜리라 ㅋㅋ

  • ?
    익명_7547ac 2014.07.22 00:28

    첫번째견 전기세 많이들고 두번쨰는 첫번쨰겨에 비해 느린 것같은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거나 쓰삼 그게그거임

  • ?
    익명_3e07f2 2014.07.25 21:13

    걍 순서대로 12로 해놓고 비교 

    1이 2보다 CPU 성능이 120%정도라고 검색됨. 검색이니까 틀릴수도 있음

    램은 둘이 같은거같고 

    해상도의 경우 1이 1366*768이라서 2의 1600*900에 비해 딸림. 

    영상이 저용량일경우 상관 없겠지만 2는 CPU성능이 딸리기때문에 고용량 영화를 봤을때 1에 비해 버벅일 가능성 있음. 

    하드의 경우 1은 500GB 하드, 2는 120기가짜리 SSD인데(둘다 표기용량보다 실제 용량 적음)

    SSD는 하드에 비해 읽고 쓰는 속도가 빠름. 그렇다고 해서 하드가 느린건 아니니까 원하는걸 고르면 됨. 

    좀더 쉽게 비교해서 하드는 보통속도-같은 가격에 많은 용량 : SSD는 빠른속도-같은 가격에 적은 용량

    밧데리는 둘이 용량이 같은데 1은 화면이 14인치, 2는 15.6인치라 2의 경우가 밧데리닳는 속도가 빠를거라 추측됨. (단 화면밝기에 따라 다를수도 있음)

    무게도 둘다 무거운 편으로 비슷한거같고... 

    뭐 난 1쓰는게 좋은거같다 뭐 사실 위에사람이 말한거처럼 두개 다 그게 그거인점도 있음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고민게시판 공지사항 2013 3월 21일 새 공지 4 익명_f48efa 2013.01.27 13902
공지 안녕 난 고민게시판 관리자 치킨이야 ! 2 anonymous 2013.01.27 14658
1077 일하다가 와봤는데 아직도 있어서 반갑다 예전이랑 많이 바뀌긴 했는데 익명_4d78f9 2017.10.02 907
1076 홈페이지 고민 익명_8a7bc3 2017.04.06 641
1075 조립식 컴퓨터 고민... 4 익명_dc611e 2017.02.05 663
1074 핸드폰 고민 10 익명_0578d6 2016.10.19 671
1073 아 소개팅인데 뭐 입냐.jpg 3 file 익명_b602c0 2015.10.29 1147
1072 교환학생 가려면 토플 특강 좀 들어야겠다. 익명_bab80b 2014.12.18 484
1071 수능 본 지 7년 지났는데 이 영상 보고 눈물 난다는 게 고민 1 익명_b4790f 2014.12.04 591
1070 방학되기 전에 자유를 만끽해야겠다. 익명_154063 2014.11.11 491
1069 인생 리빌딩해야할듯 3 익명_2bfaf2 2014.10.12 701
1068 FC 아오지 창단 불발한게 고민 익명_5377fa 2014.09.21 786
1067 종로 파고다에서 집중관리반 VS 점수보장반 중에 뭐 들어야 유학 갈 수 있나요? 2 익명_a7a392 2014.08.20 1099
» 고민고민 가성비 노트북 TS-406 N22-Y3S8 vs M53V G605SWB 4 file 익명_cdf0b1 2014.07.20 1533
1065 서울 혼자 가 볼만한곳 3 익명_f43b75 2014.06.01 2171
1064 대망의 병신 친구사귀기 시리즈 3편 대학편 3 익명_48bcc9 2014.04.16 2254
1063 하 살다보니 이런 일도 생기네요 1 익명_24b4e6 2014.04.09 2015
1062 어..좋아하는여자 vs 나좋아해주는여자.. 2 익명_1fe75d 2014.03.24 2451
1061 아 진짜 자신감 폭망이다.. 여자 얼굴을 못보겠네 3 익명_086c2c 2014.02.21 2630
1060 걍 여러가지 열폭 2 익명_ca157e 2014.01.29 2260
1059 여름에 해변가에서 폭죽팔아보려고하는게 허가받기 쉽나요?위험은없나요? 2 익명_f02117 2014.01.26 2344
1058 정말 처음으로 좋아하는 여자가 생겼고 몇년이되어도 지켜보고 싶은 여자가 생겼습니다. 3 익명_772921 2014.01.14 2550
1057 키가 165인게 고민 3 익명_f97736 2014.01.01 2547
1056 고민이 아니고 그냥 열폭인가 2 익명_949b5e 2013.11.30 2486
1055 어디까지가 성형인건지... 1 익명_acbc7f 2013.11.26 2785
1054 이것도 고민이다! 4 익명_bd8f07 2013.11.26 2279
1053 고민게시판에 고민이 없는게 고민 익명_e73aba 2013.11.25 2292
1052 그냥 친구 그런거 9 익명_d89ff4 2013.10.15 2872
1051 아오 여드름 흉터 도와주세요 6 익명_c7aea4 2013.10.15 2842
1050 발전하는법? 6 file 익명_19bc77 2013.10.14 3126
1049 공부해야하는 고등학생인데 공부가싫다 17 익명_dc0030 2013.10.12 3253
1048 교회... 어쩌냐... 22 익명_ed1d83 2013.09.23 3458
1047 시간이 너무 빨라요 5 익명_561f00 2013.09.13 3134
1046 배가 아파요 익명_8e5484 2013.09.09 3036
1045 다이어트 4 익명_83dd84 2013.09.09 2318
1044 배고파요 1 익명_f1327d 2013.09.08 2199
1043 형들... 나 다이아가 가고싶어,,,, 8 익명_64e671 2013.09.08 2683
1042 일이 힘들면. 1 익명_b63f8d 2013.09.07 2078
1041 35에 ~ 3 익명_da63fb 2013.09.06 2242
1040 미트나 디트 피트 셤ㅠㅠ 2 익명_c33c04 2013.09.06 2019
1039 어머니 선물 7 익명_c5a530 2013.09.04 1930
1038 님들은 살기 싫을때 어떻하나요? 18 익명_72dbd8 2013.09.04 2360
1037 핸드폰 교체 7 익명_38211f 2013.09.03 1993
1036 허리가 너무 아프네요 ;; 9 익명_a6c2da 2013.09.02 1872
1035 기분이 표정에 다 드러난다 2 익명_5d2915 2013.09.01 1844
1034 헤어진 여자친구와의 약속.. 10 익명_9862ce 2013.09.01 2339
1033 가위 1 익명_74aa79 2013.08.31 1695
1032 해외가서살까 4 익명_476770 2013.08.31 145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4 Next
/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