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24412412.jpg.

 

걸그룹 앨리스(Alice)의 멤버 혜성이 '연제'로 법적 개명을 했고, 멤버 벨라는 '도아(Do-A)'로 활동명을 바꾼다.

 

13일 아이오케이컴퍼니는 “혜성은 본명을 연제로 개명하면서 활동명도 함께 변경하게 되었고, 벨라는 도아(Do-A)로 활동명을 변경했다.”고 밝혔다.

 

연제와 도아(Do-A)는 “새로운 이름으로 활동하게 되어 매우 기대되고 설렌다. 새로운 앨리스로, 새로운 연제와 도아로 팬 분들께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며 컴백 활동을 위한 포부를 전했다.

 

한편 앨리스는 약 2년 3개월간의 긴 공백기를 거친 후 5월 컴백을 준비 중이다. 

 

기사전문 :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109&aid=0004591065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날짜 추천 수
공지 게시물 쉽게올리는 꿀팁! 개드립 1311 2016.10.18 0
공지 추천수 3이상시 '티드립'으로 갑니다. 개드립 23702 2014.02.25 0
8439 방송 도중 아들의 발언으로 진짜 화가 난 아버지.jpg file 무하무하 57 2022.04.14 0
8438 전설의 15년 동안 연애한 커플.jpg file 무하무하 69 2022.04.14 0
» 앨리스 ‘혜성->연제’ 법적 개명..'벨라->도아' 활동명 변경해 새 출발 file 무하무하 79 2022.04.13 0
8436 친구집 놀러갔다가 경찰서 갈 뻔한 남자 file 무하무하 67 2022.04.13 0
8435 멤버 모두 미성년자 시절 데뷔한 아이돌 그룹은? file fpwjsem1234 59 2022.04.13 0
8434 누가봐도 엄청 친한 찐남매 카톡 ㅋㅋㅋㅋㅋㅋㅋ file 무하무하 60 2022.04.12 0
8433 개그콘서트 레전드 공채 합격자 ㅋㅋㅋ file 무하무하 46 2022.04.11 0
8432 폐업률이 낮은 프렌차이즈 4대장 file 무하무하 52 2022.04.10 0
8431 연예계에 '소희'는 누구누구 있을까??? file 무하무하 54 2022.04.10 0
8430 아이돌의 금기사항 전부를 깨부순 아이돌 멤버 ㅋㅋㅋ file 무하무하 57 2022.04.10 0
8429 윤종신 히트곡 '좋니'의 비밀 ㄷㄷㄷ file 무하무하 67 2022.04.08 0
8428 '미스트롯2' TOP4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꽃', 서울 공연 티켓 오픈 file 무하무하 65 2022.04.08 0
8427 너무너무 정교한 불법 복제품.jpg file 무하무하 61 2022.04.08 0
8426 연애하면 남자들이 많이 먹게 된다는 음식 file 무하무하 58 2022.04.07 0
8425 핑크 헤어를 잘 소화하는 아이돌은 누가 있을까? file fpwjsem1234 38 2022.04.07 0
8424 06년생 17살 여고생이 커버한 켈리 클락슨 명곡 무하무하 66 2022.04.04 0
8423 반려견과 응가를 텄다는 사람 ㅋㅋㅋ file 무하무하 59 2022.04.03 0
8422 단발머리가 예쁜 걸그룹 멤버 모음 file 무하무하 65 2022.04.03 0
8421 연예계 싸움 순위가 의미없다는 전진 file 무하무하 53 2022.04.03 0
8420 군대간 동생한테 편지가 왔다.jpg file 무하무하 65 2022.04.02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 449 Next
/ 4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