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기

조회 수 64 추천 수 0 댓글 0

무언가 목표가 있었을때는 그것만보고 무작정 달려갔는데 목표가 사라진 지금은 아무거나 할수있는 환경에 놓였지만 아무것도 안하고 그저 좋아하는 책만읽고 있는꼴이라니....


솔직히 단기간에 공부를 엄청 몰아서 해버리는건 그다지 효율이 좋지않은듯


혹시나 이 글을 볼 예비 수험생들은 잘들어


나처럼 21시간 공부하거나 책상에 앉아서 한달동안 먹고 자고 공부하고만 반복하는건 그다지 효율이 좋지않음


50분 공부하고 10분씩 쉬고 해야지 효율이 극대화 되는거 같더라


그리고 쉬는시간에 시청각 미디어를 통해 쉬는거보단 자기가 공부했던 개념들 복습하며 정리하며 쉬는게


정말 효율성이 뛰어나 하루에 공부는 19시간 이상 하지마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7 전역을 앞두고 말출을 나왔는데 2 Cab 2014.06.21 1107
56 드라마 고교처세왕 이하나 짱웃김 ㅋㅋㅋ file 쏘주일잔 2014.06.25 3437
55 모바일버전 글쓰는게없어졌냐 1 오타쿠첨보냐 2014.07.01 920
54 아직도 여기서 찌질거리는 새끼들은 뭐냐 4 ask 2014.07.03 1075
53 웹툰 그려 보고 싶은 새ㅡ끼있냐? 2 오타쿠첨보냐 2014.07.03 1146
52 말하는 소 유플릭스에서 봐서 챙겨왔습니다. 오유리 2014.07.09 2440
51 이건 모징? 1 blank 2014.07.09 1223
50 클라나드 1~2기 1 곰도리누나 2014.07.10 1244
49 언더더돔 시즌2 정주행 대기중!! ㅋㅋㅋ file 호라 2014.07.18 1892
48 팔도쫄비빔면 대박 맛있다아~~ ㅋㅋ 3 file 코코미 2014.07.20 1132
47 이번꺼 백아연 말이야 file 아아아진짜 2014.07.23 874
46 늦어서 미안합니다 전역입니다 1 AD 2014.07.25 985
45 오오! AXN에서 틴울프 시즌3B 방영해주네요 1 file 잠뱅이 2014.07.30 1902
44 킬링로맨스라.. 궁금해지네 ㅋ 마이 시크릿 호텔 file 샹두 2014.07.31 1463
43 남자패션 특급정보 공유한다면? 1 file 추성훈코디 2014.08.01 2070
42 15일에 뭐함? 킨더초코 2014.08.12 709
41 미드 폴링스카이 보면 진짜 외계인이 저렇게 생겼을까 싶음 file 짱수 2014.08.13 1919
40 예드림을 아십니까???? 1 드림이 2014.08.20 777
39 서울사는 사람들은 좋겠네 코코볼 2014.08.28 646
38 영어회화 새벽반 수업 들었는데 지각도 안 한 거 자랑 1 멜ㅇ 2014.09.02 821
37 탈디씨, 탈컨셉 1 오타쿠첨보냐 2014.09.07 579
36 토드립 와우하시는분 계십니까 오타쿠첨보냐 2014.09.08 524
35 토스 초짠데 학원 좀 다녔더니 슬 눈에 보이는 거 같다. 4 d 2014.09.11 746
34 짬뽕과 바리스타 커피란 맛조아용 3 file 쏘주일잔 2014.09.17 725
33 토익학원 다녀볼까 해서 신청하러 갔다가 무료교재 받은.. 에헤 2014.09.29 603
32 퍼온거예요 얼마전에 외국에서 뜬 뉴스 브로드웰~~ 다가치 브로드웰 사봅시다!! file 이로지오 2014.10.12 598
31 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2 미뇽 2014.10.14 458
30 요즘 배우들이 많이 찍는거 코코볼 2014.10.14 980
29 보다보니 사고싶당 코코볼 2014.10.17 476
28 오픽 IH등급 받았어요ㅎㅎㅎㅎ 헬로부우 2014.11.21 595
27 수험생 100%공감 감동카메라 불여시 2014.12.03 307
26 저 오픽 AL받아써요 > < 헬로부우 2014.12.05 399
25 방갑습니다 ~ 서버맨 2014.12.07 291
24 2015년 첫 게시글~~ 1 ask 2015.02.02 178
23 오랜만에 들어와봤다. 잘들있냐 5 보부상 2015.02.25 284
22 유머 게시판 관련 질문 1 사랑꾼 2015.07.10 171
21 이야ㅓㅑㅣ어ㅣ우ㅑㅣㅜ이 ㅅㅑㅇ키 ㅅㅑㅇ여 불병ㅅㅢㄴ 다 어디감 잘있니 2 규동 2015.08.22 291
20 티드립아 아프지마... 1 Yeul 2015.12.23 202
19 요즘 너무 우울증이 심하네.. 원커넥트 2016.06.07 79
18 안녕하세요 원커넥트 2016.06.11 81
17 빵빵 터지는 드라마PPL file ㅇㅇ 2016.07.25 117
16 잡게 오랜만이네 자주놀았었는데 1 kendrick 2016.10.19 77
15 순살치킨 좋아하시는분? 2 file 드사이 2016.11.14 98
14 가장 좋아하는 스테이크 익힘 정도는 1 file 티드립 2016.11.17 170
» 수능이후에 목적을 잃었다 kendrick 2016.11.22 64
12 퀵이나 택배아저씨들 특징 1 티드립 2016.11.23 107
Board Pagination Prev 1 ... 172 173 174 175 176 177 178 179 180 181 Next
/ 18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